‘휴대용 멀티 가스그릴’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의 전속모델로 배우 ‘소유진’을 발탁했다.
이유식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배우 소유진은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와 부부로 세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화이버텍㈜(대표이사 이택헌)은 수준급 요리 실력과 뛰어난 미각을 자랑하는 소유진 배우가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는 화이버텍㈜이 쌓은 고도의 기술이 집약되어 탄생한 구이용 멀티 가스그릴이다. 휴대가 용이한 부탄가스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고, 보일러에 적용되는 고효율 버너 기술을 적용하여 구이에 필요한 열효율을 극대화했다. 동시에 열을 가하는 요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최소화하고, 연기와 냄새를 잡는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소유진 배우는 첫 행보로 오는 9월 18일 홈앤쇼핑 라이브방송에 쇼핑호스트로 출연하여 본격적인 브라텐 마케팅을 시작한다.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는 올해 4월 홈쇼핑에 론칭되어 판매를 하고 있으며, ‘2023 한국브랜드 선호도 주방가전부문 1위’를 수상했고 최근 중국과 태국 전시회에서 큰 호평을 받아 러시아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유럽으로 해외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대일 /kdichb@thefirstmedia.net
[사진 DB = “화이버텍(주)” 제공]
원문보기 :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127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