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pm
Loaded

글로벌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 배우 ‘소유진’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아시아경제

Post Image

23년간 청소기만을 연구하고 판매해 온 글로벌 청소기 전문 기업 퍼피유가 배우 소유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퍼피유 측은 배우 소유진이 대중들에게 주는 신뢰감 있고 똑똑한 만능 살림꾼의 이미지가 퍼피유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모델 발탁 사유를 전했다.

소유진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퍼피유는 퍼피유 공식 SNS 계정에 소유진이 출연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소유진이 T12 Home Rinse를 사용하며, 먼지 흡입과 회전식 물걸레 동시 청소, 자동 물 공급 시스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스마트 적외선 먼지 감지 시스템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퍼피유 관계자는 “23년동안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국민 배우이자 주부 소유진의 이미지와 퍼피유가 가진 전문성, 편리함 등이 잘 어우러져 앞으로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달 공개된 브랜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배우 소유진과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퍼피유 청소기는 네이버 스토어, 쿠팡 등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횟수와 무관하게 제품 보증기간인 2년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피유 만의 신개념 서비스-오싹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사진 DB = “퍼피유” 제공]

원문보기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080115270845058

Prev
“연극 ’82년생 김지영’, 보편적 이야기…더 나은 사회 기대하죠” – 뉴시스
Next
소유진, 연극 ’82년생 김지영’ 주연 발탁 – 스포츠투데이